재택근무 및 근로환경의 변화에 따라 스마트폰의 통화 녹취의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습니다.

동방정보통신㈜의 스마트폰 녹취 시스템은 스마트폰의 중요 통화 내용에 대해 어플리케이션(APP)을 이용한 통화/대면(대화) 녹취 후 해당 녹취파일 및 이력정보를 네트워크를 통하여, 사내 통합 녹취서버에 취합 관리 기능을 제공하여, 향후 발생할 수 있는 민원발생 처리를 적극 지원하여 고객서비스 향상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최적의 시스템입니다.

스마트폰 녹취 구성도 이미지

  • 보안성

    • 녹취파일 암호화, 전용 플레이어 제공(외부유출시청취불가)
    • 파일 전송시 암호화 프로토콜 사용
    • 스마트폰 사용자 인증관리 처리(부정사용, 오용등방지)
  • 확장성

    • Voice Capture™ 녹취 시스템과 연동하여 통합 관리 지원
    • 통합관리 및 기존 시스템 연동을 위한 다양한 API 제공
    • 다양한 부가솔루션 접목,지원(녹취이외 다양한 자체 부가솔루션 제공)
    • MS-SQL CAL 라이선스에서 자유로운, 검증된 상용 DBMS 구축(Altibase)
  • 전문성

    • 20여년 녹취관련 솔루션 개발, 구축 전문 회사
    • 금융권중심(은행/증권사) 녹취 솔루션 납품실적, 검증된 솔루션
    • 유사 프로젝트 수행 및 구축 경험을 통한 안정적인 솔루션 제공(HK저축은행)
    • 급변하는 통신환경에 대비, 꾸준한 R&D 및 Know-How 축적
  • 안정성

    • 전국 지사 운영을 통한 장애시 신속,안정적인 장애지 원
    • 자체 모니터링 시스템 구축을 통한 사전장애 확인 및 조치
    • 구축 전 후 체계적이고, 안정적인 시스템운영을 위한 지속적인 컨설팅지원
    • 향후 스마트폰OS 업그레이드시, APP 패치 버전 무상지원
  • 녹취기능

    • 스마트폰 통화 녹취 기능
    • 전수/선택 녹취
    • 대면 녹취 기능
  • 전송처리기능

    • 실시간/배치 전송기능
    • 사용자 선택 전송처리
    • 전송서버 설정
  • 인증관리기능

    • 폰 사용자 인증 관리
    • 인증관리 서버 제공
    • 인증 고유번호 관리
    • 기기 고유번호 처리
  • 통합 관리 기능

    • 기존 통합서버 연동 기능
    • 취합 중계서버 기능
    • 네트워크 보안 처리 기능
    • 기존 녹취 통합, 관리 기능
  • 라이선스 관리기능

    • 사용자 라이선스 관리 기능
  • 보안기능

    • 녹취파일 암호화 기능
    • App화면 잠금 기능
    • 전용 플레이어 기능
    • App접근 비밀번호 기능
  • 환경설정 기능

    • 녹취 파일 형식 설정
    • 파일 보관 기간 설정
    • 삭제처리 기능
      (사용자 선택삭제/자동삭제)
  • 알림기능

    • 주요 기능에 대한 사용자 알림 기능
  • 모니터링 기능

    • 기존 녹취 패키지 연동기능
    • 자체 관리 패키지 제공
    • 통합 검색/청취 기능 제공
  • 부가기능

    • 주요 고객 관리 기능
    • 고객 정보 팝업 기능
    • 청취 승인 관리 기능

스마트폰 화면 UI등은 고객사별 요구사항에 맞추어, 디자인등 변경 처리 지원합니다.

  • 앱로그인 화면

    App 로그인 화면

  • 녹취내역 확인 화면

    녹취내역 확인 화면

  • 녹취 청취 화면

    녹취 청취 화면

  • 대면 녹취 화면

    대면 녹취 화면

  • 전송처리 조회 화면

    전송처리 조회 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