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취시스템과 연동하여 고객 ⇔ 직원간 통화 녹음내역을 Text로 변환, 상담내역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하며, 특정단어 (계약, 욕설)를 자동 추출 및 관리할 수 있도록 전산화된 시스템 구현을 제공합니다.
국내 최고, 최대의 음성전문업체의 음성인식 기술 및 공인받은 국가기관(ETRI)에서 개발/운영하는 전문엔진 적용으로 최고의 시너지를 내게 됩니다
국내 환경에 맞게 엔진 및 튜닝 등 전체 기술을 국내에서 운영, 유지보수 할 수 있어 서비스 운영비용을 절감 할 수 있습니다.
기존 녹취시스템 등 현 운용 시스템을 최대한 재활용 하여 최소투자로 음성인식 프로젝트를 진행 할 수 있어 초기 구축비용이 작습니다.
음성인식 솔루션은 녹취 시스템과의 연동을 TEXT화 할 대상 녹취 파일을 자동 수집 하고, 분석한 결과에 따라 파일명과 검출 시점에 대한 Data를 기록 합니다.
단계 | 내용 | 비고 |
---|---|---|
1 | 고객과 상담원간 통화 | 음성내용 녹취서버에 저장 |
2 | 내용 검출 시스템에서 요청된 녹취서버의 녹취파일을 수집관련 파일 검출 및 시점 분석 |
Network Drive 나 공유폴더를 통해 녹취파일 공유/통화내용 분석시스템 |
3 | 분석된 결과를 데이터베이스에 기록 | 기록내용(검출키워드, 키워드 위치 값, 파일경로 / 녹취파일에 대한 STT파일 생성 |
4 | 데이터베이스에 기록된 분석결과를 모니터링 툴을 통해 조회 |
음성인식 학습 / DB 모델링 처리 튜닝 및 개발 진행 |
개별관리가 힘든 상담내용 전체를 Text화 하여 검색 및 CRM의 기본자료로 활용
녹취 음성 중 상담원들이 사용하면 안되는 특정 단어 또는 대화 내용 중에 나타나면 안되는 단어들에 대한 평가 기능 (QA)
음성인식이 되어 Text화 된 Data로 신규 상담원 등 상담인력에 대한 교육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