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원평가 시스템은 녹취시스템의 통화내용과 연동하여 상담원의 고객상담 내용을 평가하며 상담능력 및 대 고객서비스 향상을 추구합니다.


녹취부가솔루션 상담원 평가 사이트구조
  • 평가 시스템 관리

    평가일정관리, 평가표관리, 평가항목관리, 평가자관리로 구성되어 있으며 평가를 진행하기위해 필요한 전반적인 사항을 설정하는 부분이다. 평가일정, 평가표, 평가항목, 평가자를 등록 수정할수 있으며, 위 사항의 등록현황을 볼수 있다. 기본적인 추가/삭제/수정으로 구성되어 있다.

  • 평가 진행

    평가 진행 현황, 평가로 구성되어 있다. 평가 시스템 관리 에서 설정한 부분을 바탕으로 평가 제목과 평가자를 입력 후 개인별 진행 현황 확인 및 실제 평가를 진행할 수 있다. 칭찬, 미흡, 종합의견을 입력할 수 있으며 평가를 완료 할수 있다.

  • 평가 결과 조회

    평가한 내용을 부서별, 개인별, 항목별로 조회할 수 있다. 평가대상, 인원, 상태, 배점, 당기 득점 평균, 당기 순위 등을 한눈에 볼 수 있고 평가 항목에 대한 세부적인 결과를 조회할 수 있어 평가를 진행, 관리 하는데 효율적으로 사용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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