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English
|
Contact us
|
Site map
회사소개
CEO인사말
회사개요/연혁
회사조직
주요사업분야
주요사업실적
오시는길
사업소개
Voice Capture™
스마트폰 녹취
Call Man™
IP블랙박스
스크린레코딩
상담원평가
음성인식
감성분석
녹취 관제 통합 모니터링
고객센터
고객문의
견적의뢰
News & Notice
인재채용
채용안내
사업소개
녹취솔루션
- Voice Capture™
- 스마트폰 녹취
- Call Man™
녹취부가솔루션
- IP블랙박스
- 스크린레코딩
- 상담원평가
- 음성인식
- 감성분석
- 녹취관제통합모니터링
감성분석
Home
사업소개
녹취부가솔루션
감성분석
개요 및 구성도
기대효과
상담 고객 중 불만고객에 대한 관리 소홀등 으로 민원,분쟁발생, 고객이탈, 회사 이미지 손상등을 최소화 하기 위해 녹취시스템과 연계한 "불만고객 관리" 기능을 제공합니다.
단계
내용
1
고객콜 인입, 상담원 통화
2
고객과 상담원의 대화 녹음
3
설정에 따라 녹취파일 자동 분석 진행
4
콜 및 상담원 분석, 평가 수행
4
분석 및 통계 리포트 전송 및 조회
×
Site map
회사소개
CEO인사말
회사개요/연혁
회사조직
주요사업분야
주요사업실적
오시는길
사업소개
Voice Capture™
스마트폰 녹취
Call man
IP블랙박스
스크린레코딩
상담원평가
음성인식
감성분석
녹취 관제 통합 모니터링
고객센터
고객문의
견적의뢰
News & Notice
인재채용
채용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