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M용도의 개인 녹취 솔루션으로 상담원 PC와 연결하여 전화녹취 / 대면녹취 / 고객인증 기능을 한 대의 단말에서 동시에 수행할 수 있는 녹취 솔루션 입니다.

전화녹취/대면녹취/고객녹취가 가능한 콜맨 개요

고객인증 구성도

주요기능

고객인증 프로그램은 고객과의 통화 중 자금이체, 결제나 중요 업무처리를 위해 필요한 주민번호, 비밀번호등의 고객의 개인정보를 자신의 전화기 다이얼버튼을 이용해 직접 입력하는 방식으로, 개인정보 누출 방지에 매우 효과적인 시스템입니다.

기대효과

  1. 고객과의 거래시 비밀번호 부정 사용 방지
  2. 비밀번호 노출에 따른 금융사고 예방(개인정보 보호법에 의한 필수사항)
  3. 안전한 거래를 통한 고객의 신뢰도 향상
  4. 민원발생에 대비한 내부 직원 보호

대면녹취 구성도

주요기능

회사 내부회의 및 근무환경 변화에 따른 외부 업무시 고객과의 중요한 계약 및 상품설명에 대한 녹취기능을 제공함으로써 향후 민원 처리 및 중요사항에 대한 기록을 저장관리 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기대효과

  1. 휴대가 편리하여 노트북에 연결 사용 지원, 출장시에도 대면/전화 녹취기능 제공
  2. 별도의 전원 공급장치없이 PC 내 USB 전원으로 사용가능
  3. 향후 Voice Capture™ 통합녹취솔루션과 연동한 통합관리 기능 제공

전화녹취 구성도

주요기능

개인용 녹취시스템으로 개인의 PC에 연결하여 소프트폰을 이용한 전수, 버튼을 이용한 선택 녹취기능을 제공합니다.

기대효과

  1. Analog/Digital/IP폰등 회선에 무관하게 사용 가능
  2. 소프트폰의 다양한 기능 제공(환경설정,검색청취,통계자료등)

사용목적에 따라 선택사용(7종)

callman 제품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