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정보통신(주)은 1993년에 창립한 CTI 관련 자체기술 및 솔루션을 보유한 업체로써
특히, 전화자동녹음시스템 솔루션 전문업체입니다.

동방정보통신(주)은 CTI 관련장비 및 소프트웨어의 연구개발, 판매, 유지정비 및 컨설팅 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전화자동녹음 솔루션 제공을 주력사업으로 변화하는 시장환경과 국제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고 있습니다.

동방정보통신(주)은 그동안 독자개발 전화자동녹음 및 ARS 솔루션을 금융권을 중심으로 한 국내굴지의 기업에 제공하여 시스템의 성능과 안전성을 입증하여 왔으며, 녹음처리기술과 음성처리기술을 집약하여 녹음/음성 전문 솔루션 제공업체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해외시장 진출을 통한 제2의 도약을 이루기 위해 매진하고 있습니다.

동방정보통신(주)은 CTI관련 고객의 문제해결을 지원하고 신기술, 신경영 도구를 제공하여, 궁극적으로는 고객의 성공적인 사업달성을 위해 가장 효율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Recording Solution Provider가 되고자 고객가치의 극대화, 축적해 온 솔루션 노하우의 지적 자산화, 순수자체기술 보유 통한 기술력 제고를 주요 경영전략으로 하고 있습니다.

앞선기술로 시장을 선도하는 솔루션 전문회사가 되겠습니다. 동방정보통신(주) 대표이사 김재현, 류영철